벗은 몸

개요

누드 마사지와 벌거벗은 차체 운동은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두 가지 좋은 방법입니다. 둘 다 마사지 기술을 사용하여 긴장과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몸을 만지는 것을 포함합니다. 그들은 몇 가지 유사점을 공유하지만, 누드 마사지와 알몸 바디워크 사이에는 자신에게 적합한 것을 선택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주요 차이점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누드 마사지와 나체 신체 운동의 이점을 살펴보고 둘 사이의 차이점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귀하에게 적합한 치료법을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합니다.

 

누드 마사지와 벌거벗은 차체란 무엇입니까?

다양한 유형의 누드 마사지와 나체 바디워크가 있지만 모두 누드 상태인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이 모두 포함됩니다. 누루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전신 c를 포함하는 에로틱 마사지입니다.ont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사이에서 행동하며 양 당사자는 누드입니다. Esalen 마사지는 심리학과 과도한 노출을 통합하는 차체의 한 형태입니다.

어떤 유형의 누드 마사지를 선택하든 알몸 바디워크를 선택하든 목표는 동일합니다. 완전한 이완을 달성하고 느낄 수 있는 스트레스나 긴장을 풀어주는 것입니다.

 

알몸 차체의 이점

벌거 벗은 차체를 받으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가장 분명한 것은 비성적인 방식으로 만지고 마사지를 받을 때 오는 이완과 웰빙의 느낌입니다. 또한 방해가 되는 옷이 없을 때 에너지 전달이 더 강력해지기 때문에 에너지 및 성적인 막힘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누드 마사지는 성적으로 자극적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초점은 생식기 자극이 아니라 잠재적인 성적 에너지를 개인의 성장과 치유로 향할 수 있는 운동 에너지로 전환하는 데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eth각성을 경험하고 싶든 원하지 않든 – 선택은 전적으로 귀하의 것입니다.

 

인기 있는 누드 마사지 및 알몸 바디워크

그럼 누드마사지와 알몸 바디워크가 궁금하다면? 엄청난! 이 기사에서 살펴볼 몇 가지 인기 있는 유형의 누드 마사지 및 알몸 바디워크가 있습니다.

문질러 짜내다 에로틱 마사지 따뜻한 오일을 사용하는 것은 가장 인기 있는 누드 마사지 유형 중 하나입니다. 이 유형의 마사지에서 안마사는 손과 몸을 사용하여 성감대를 자극합니다. 여기에는 일반적으로 활공을 돕기 위해 따뜻한 오일을 사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누드 마사지의 또 다른 인기 유형은 전신 마사지. 이 접근법에서 마사지사는 완전히 알몸이 되어 자신의 몸을 사용하여 당신의 몸을 문지릅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사지를 누루 마사지라고 합니다.

탄트라 마사지는 인도에서 시작된 차체에 대한 직접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접근 방식입니다. 이 형태의 마사지에서 안마사는 손, 손가락, 손바닥, 팔꿈치, 무릎 및 발을 사용하여 신체의 에너지 경로를 조작합니다.

 

누드 마사지 또는 알몸 바디워크 세션을 받을 때 기대할 사항

그렇다면 누드 마사지나 알몸 바디워크 세션을 받을 때 무엇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씨ont대중적인 믿음과는 달리 전문적인 마사지가 효과적이기 위해 과도한 노출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스파는 테라피스트와 고객을 위해 엄격한 누드 금지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편안하다면 누드 마사지는 긴장을 풀고 긴장을 푸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누드 마사지는 긴장을 풀고 활력을 줄 수 있습니다. 치료사는 일반적으로 근육 긴장과 스트레스를 완화하기 위해 몸 전체에 가벼운 스트로크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마사지는 성적으로 자극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즉, '엑스트라'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것이 당신이 찾고있는 것이라면 다른 유형의 서비스를 찾아보십시오!

 

누드 마사지 또는 알몸 바디워크 세션을 위해 숙련된 의사를 선택하는 방법

경험이 풍부한 의사를 찾고 있다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누드 마사지 또는 알몸 차체 작업 세션에서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세션이 최소 1.5시간 이상인지 확인하십시오. 더 짧은 세션으로는 이러한 기술을 완전히 탐색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유형의 마사지와 바디워크는 성적으로 자극적일 수 있으므로 의사가 귀하의 경계와 관심사를 이해할 수 있도록 의사와 열린 대화를 나누도록 하십시오.

마지막으로, Sexological Bodywork에 관심이 있다면 "Hands On, Hands In" 코칭 m을 실행하는 사람을 찾으십시오.eth귀하의 치료가 귀하의 필요와 필요에 특별히 맞춰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팁을 염두에 두고 완벽한 누드 마사지를 제공하거나 최대의 휴식을 위한 나체 바디워크 세션을 제공할 수 있는 숙련된 의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누드 마사지 및 알몸 차체를 실험할 때 고려해야 할 안전, 경계 및 에티켓

누드 마사지와 나체로 된 차체를 탐구하고 싶다면 관련된 안전, 경계 및 에티켓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선, 치료사가 마사지를 받는 동안 가족의 보석을 절대 노출시키지 않으니 안심하십시오. 만지기 또는 과도한 노출은 전적으로 전체론적 마사지 요법과 관련이 있지만 이러한 활동이 모든 세션에서 필수는 아닙니다.

편안한 정도에 따라 마사지를 받는 동안 속옷을 그대로 입거나 완전히 벗은 상태로 있을 수 있습니다. 마사지 중에 명확한 경계를 설정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어떤 터치를 주고받을까? 어떤 성 관련 활동을 피해야 합니까? 편안하고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세션 내내 치료사와 의사 소통하십시오.

 

결론

요컨대, 누드 마사지나 알몸 바디워크에 대해 궁금하다면 확실히 살펴볼 가치가 있습니다. 이 경험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편안하고 활력을 줄 수 있으며 몸과 접촉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평판이 좋은 개업의를 찾기 위해 미리 조사를 하고, 편안하고 친밀한 경험을 위한 마사지 또는 바디워크 세션을 존중하십시오.

 

최신 목록

마사지의 종류

최신 게시물